공지사항

● 매드쉬핑 이용 공지사항 ●(2022-03-17 오전 6:20:53)

 


MADSHIPPING  공지사항 



안전포장

- 안전 포장의 경우는 파손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포장내용 입니다.

  안전포장을 한 후 파손이 되었다고 하여 배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손관련에 대해 보상내용은 우체국 규정과 동일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파손이 쉬운 유리.플라스틱.목재 등은 보상이 어려우며,

  다만 상품이 배송 된 직후 큰 충격으로 인한 파손(포장지 파손)에 대하여 보상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검수

- 신청서 작성 기준으로 육안으로 할수있는 검수는 무료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의 수량, 색상, 상품명, 큰 파손여부의 검수를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신발의 마감이나 본드자국 등은 기본검수 시 진행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정밀검수

- 정밀검수의 경우는 상품의 검수를 보다 정밀하게 진행을 해드리는 내용입니다.

  전자제품의 정밀 검수비용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씰이나 라벨이 붙어서 개봉이 되지 못하는 상품은 정밀검수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아이폰.피규어.노트북 등)

 

 

보험배송

- 고가의 상품 배송 시 진행하는 배송으로 파손에 대한 보험배송입니다.

  안전포장은 필수로 진행 되어야 하며, 상품에 따라 안전포장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신청서에 기재 된 상품금액의 3%의 보험료가 발생하며,

  포장이 허술할 경우 보험진행이 될 수 없으니 델라웨어 센터로 꼭 문의 바랍니다.

 

 

재고관리

- 총 90일 간 재고관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60일까지는 입고된 건에 한하여 분실, 파손,오염을 보상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60일 이후는 분실,파손,오염의 경우 보상이 불가피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90일 이후는 통보없이 폐기처리 되오니 90일 전에 상품 출고 진행 부탁 드립니다.

 

 

미국 내 오배송 클레임 진행

- 미국 내 오배송 일 경우, 전화 클레임 진행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바로 클레임 진행을 해 드리는게 아니라 구매처로 클레임 진행을 먼저 해주신 후,

  케이스 넘버를 받아 주셔야 유선으로 클레임 진행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전화 클레임 진행 시, 상세 쉬핑정보가 꼭 필요합니다.*